안드로이드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플레이스토어, 아이폰 유저인 경우에는 주로 앱스토어에서 정보이용료 결제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게임결제를 통해 한 아이템을 구매하여 이것을 개인거래하여 현금화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지금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몇 퍼센트 정도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급하긴한데 수수료가 너무 비싸면 안되서요

업체 당사는 정직하게 영업을 하지만 그렇게 영업을 하다보면 휴대폰 실명의자도, 업체도 피해를 입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는거죠.

리니지 용량부족해서 피망으로 결제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입금 잘 해주시고 상담원분도 친절하세용! 또 문의드릴게용 ㅎㅎ

구글에서 정보이용료 현금화(또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로 검색을 해보면 “정보이용료 삽니다, 콘텐츠이용료 삽니다, 구글결제 삽니다, 구글플레이 현금화” 등과 같은 광고나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들의 홈페이지, 게시물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가 많기 때문에 반드시 거래전에 국세청 홈택스(사업자등록상태조회)에서 확인을 해보셔야 차후에 문제 발생시 피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는 업체에게 물어보세요)

즉, 두 용어의 차이점은 사실상 없으며 각 플랫폼에 따라서 정보 또는 콘텐츠 이용료라고 불리우고 있습니다.

피망 정보이용료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달에도 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수수료가 비싸다 보니 몇 퍼센트라도 더 높게 거래 할 수 있다면 그곳에서 이용하는게 하는게 맞습니다. 그러나 사기꾼은 어디에나 있으므로 터무니없이 저렴한 수수료를 미끼로 사기를 치는 개인과 사기꾼만 피하면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됩니다.

그리고, 구글 정보이용료 현금화와 구글 잔액 현금화를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아래 내용 참고)

요약하면, 정보이용료현금 진행시 소액결제처럼 여러군데 결제를 시도할필요가 없고, 소액결제보다 훨씬 결제가 더 잘 이루어집니다.

한도 이외에도 미납, 통신사 차단 등 다른 이유로 정보이용료 결제가 막히는 경우도 있지만 결제가 잘 되는 상태인데 단지 정보이용료 한도 설정이 잘못되어서 결제를 하지 못하는 상황은 피해야 하겠죠? ^^

소액결제는 제가 미납이있어서 결제가 별로 안나오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문의드려보니 정보이용료라는게 있더라구요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